영화 / Movie

궁합 (2018) The Princess and the Matchmaker

궁합 (2018) The Princess and the Matchmaker

평점6.5/10 코미디/드라마

 한국  2018.02.28 개봉

110분, 12세이상관람가

(감독) 홍창표

(주연) 심은경, 이승기


ê¶í© 



관상이 흥행몰이를 하여 그 후로 궁합, 명당까지 쭈우욱....



ê¶í© 



영조 치하라고 한다. 나랏님이 부덕하여 가뭄이 드니 어떻게든 방법을 찾아야 한단다. 그랬더니 못난 공주를 시집 보내야 하늘이 노여움을 푼다나. 그래 머 그럴 수도 있어. 이 영화가 입봉작인 감독 입장에서는 그 정도 소재는 관객들이 봐 주겠거니 생각하겠지.


ê¶í© 


특히 왕자랑 상극인 공주를 내 보낸 애비 마음을 움직이려면 좀 더 제대로 된 거시기가 필요하겠지. 




ê¶í© 


이 영화에서 유일하게 건진 캐릭터. 86년생인 조복래 배우가 그나마 이 영화 안 망하게 버텼다. (이미 다 망했다는 분들이 계신데,  답할려니 할 말이 없군요. ) 


ê¶í© 


화면 좋다. 물론 옥에 티도 많긴 하지만 조선시대 복식도 저 정도면 잘 차렸다. 그런데 사극에 이승기가 왜 ... 로맨스 드라마가 더 낫지 않나? 굳이 이렇게 ... 스스로 망가뜨릴 필요가 있었을까.



ê¶í© 



코믹 사극이긴 한데, 딱히 동력이 없다. 아예 위 커플을 내세웠으면 개그 영화가 되었을 수도. 




그리고 극 중에서 이승기가 사주 역학 공부를 많이 한 것으로 나오는데, 감독이 영화 재미를 위해서 그랬는지 모르겠지만 지나치게 과장을 했다. 실제로 그렇게 궁합을 하지는 않...  궁합은 과거 자료로 계산하는게 아니라 현재 상태로 맞추는 것일 뿐. 





Comments



360도 회전 차량용 자석 휴대폰거치대
칠성운영자
2500 LED십자가조명만들기
칠성운영자
그린 레이저 포인터 LPG1100 5개
칠성운영자
뉴에너겔 메탈포인트(흑/0.7/BL27/1자루/PENTEL)
칠성운영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