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책 읽는 대한민국] 『4차 산업혁명 시대의 PR 광고 기획』

PR 광고 기획을 쉽게 하는 것이 이 책의 첫째 목적이다. PR 광고 기획을 융합적으로 하는 데 도움을 주려는 것이 둘째 목적이다. 어떻게 하면 간결하게 PR 광고 기획을 할 것인가. 어떻게 하면 PR 광고 기획을 융합적으로 할 것인가. 두 질문에 답하기 위해 두 저자가 책을 썼다. 간결과 융합은 4차 산업혁명 시대의 PR 광고 기획의 요체다. 기존의 PR 광고를 집행하던 환경과 달리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서 성공적인 PR 광고를 집행하기 위한 기획 방안을 제시한다. 8단계, 상황분석, 목표설정, 타깃공중, 메시지, 프로그램, 매체
0 Comments

Dipront 플로터용지 모노 A1 (594mm×45M, 80g, 백상지)
칠성운영자
가죽자석 결재판
칠성운영자
폼텍 A4 전지라벨 20매 스티커 라벨용지
칠성운영자
YAC-차량용 안전벨트 클립
칠성운영자